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NO | CATEGORY | TITLE | POSTED BY | DATE | VIEW | RECOMMEND | RATE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35 | 주문/결제 | 신용카드로 할부결제를 완료했는데,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? | Avajar | 2018-10-16 | 1472 | 0 | |
34 | 주문/결제 | 주문을 했는데 주문내역이 없습니다. | Avajar | 2018-10-16 | 350 | 0 | |
33 | 주문/결제 | 주문취소하고 싶은데 주문취소가 안됩니다. | Avajar | 2018-10-16 | 324 | 0 | |
32 | 주문/결제 | 결제 마지막 단계까지 갔는데 결제실패라고 뜹니다. | Avajar | 2018-10-16 | 379 | 0 | |
31 | 주문/결제 | 결제완료 후 주문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 | Avajar | 2018-10-16 | 405 | 0 | |
30 | 주문/결제 | 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 Avajar | 2018-10-16 | 315 | 0 | |
29 | 주문/결제 | 무통장 입금했는데 미입금이라고 뜹니다. | Avajar | 2018-10-16 | 283 | 0 | |
28 | 주문/결제 | 결제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 | Avajar | 2018-10-16 | 255 | 0 | |
27 | 주문/결제 | 현금 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 | Avajar | 2018-10-16 | 258 | 0 | |
26 | 주문/결제 |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 | Avajar | 2018-10-16 | 267 | 0 | |
25 | 상품문의 | 퍼펙트V리프팅 프리미엄 마스크팩은 효과가 얼마나 지속되나요? | Avajar | 2018-08-17 | 366 | 0 | |
24 | 상품문의 | 한번 사용한 퍼펙트V리프팅 프리미엄 마스크팩은 재사용 가능한가요? | Avajar | 2018-08-17 | 655 | 0 | |
23 | 상품문의 | 퍼펙트V리프팅 프리미엄 마스크팩은 일주일에 몇 번 이용 가능한가요? | Avajar | 2018-08-17 | 588 | 0 | |
22 | 기타 | 임산부가 사용해도 안전한가요? | Avajar | 2016-11-13 | 534 | 0 | |
21 | 기타 | 에이바자르 상품은 어디서 구매 가능한가요? | Avajar | 2016-11-13 | 596 | 0 | |
20 | 기타 |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 | Avajar | 2016-11-13 | 357 | 0 | |
19 | 쿠폰/적립금/GIFT | 구매 적립금은 언제 적립되나요? | Avajar | 2016-11-13 | 325 | 0 | |
18 | 쿠폰/적립금/GIFT | 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? | Avajar | 2016-11-13 | 312 | 0 | |
17 | 쿠폰/적립금/GIFT | 주문 취소 시 기존에 사용한 쿠폰 재발급이 가능한가요? | Avajar | 2016-11-13 | 341 | 0 | |
16 | 쿠폰/적립금/GIFT | 쿠폰과 적립금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? | Avajar | 2016-11-13 | 315 | 0 | |
15 | 취소/반품/교환/환불 |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? | Avajar | 2016-11-13 | 330 | 0 | |
14 | 취소/반품/교환/환불 | 주문 취소했는데, 언제 환불될까요? | Avajar | 2016-11-13 | 307 | 0 | |
13 | 회원가입/정보 | 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 | Avajar | 2016-11-13 | 323 | 0 | |
12 | 회원가입/정보 |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. | Avajar | 2016-11-13 | 296 | 0 | |
11 | 회원가입/정보 |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? | Avajar | 2016-11-13 | 317 | 0 |